A SIMPLE KEY FOR 프리서버 홍보 UNVEILED

A Simple Key For 프리서버 홍보 Unveiled

A Simple Key For 프리서버 홍보 Unveiled

Blog Article

후자의 방식은 사실 단순 패킷 중계보다는 일명 온라인 게임 오토가 자주 사용하는 방식이다.

현재 메이플스토리는 빅뱅패치 이전 버젼의 게임을 내놓았지만 문제는 엄청난 노가다가 동반되기 때문에 이제는 어릴적 코흘리개가 아닌 어엿한 성인이 대부분인 사람들이 주요 고객층이기 때문에 예전처럼 많은 시간을 투자할 수 없습니다.

– 데이터 갱신: 공용 저장소에서 갱신된 데이터를 클라이언트에 전달하고, 갱신된 버전의 데이터를 사용하게 합니다.

바람의나라 통합 서버가 기대되는 것은 사실이지만, 몇 가지 단점도 존재합니다.

여러 노력에도 위에서 말한 바와 같이 결국에는 게임에서 차단을 당하여도 다시 손쉽게 계정을 만들어 악용하기 때문에 크리에이터들과 유저들의 노력에 보답하기 위해서라도 이에 대해서 메이플스토리 월드측에서 직접 근본적인 대책을 마련할 필요성이 강조된다.

– 비용 절감: 중복 저장과 관련된 저장 공간 및 대역폭이 절약되어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아르테일 몬스터의 드랍 테이블 & 드롭률은 빅뱅 이전 원래의 드랍 테이블 & 드롭률과 완전히 같지 않다는 점에 유의.

예를 들어 프리바람 궁극기를 최후방 포지션에서 사용하는 경우가 잦은 진, 제라스 등의 챔피언들은 효과를 활용하기 힘들며, 궁극기 사용 후 이동 속도가 크게 필요하지 않은 대부분의 챔피언들에게는 궁합이 맞지 않는다. 프리메이플 또한 궁극기가 일반 스킬의 역할을 하는 코그모, 조이 등의 챔피언, 변신형 궁극기를 가진 니달리, 엘리스 등의 챔피언들 역시 스택 효과와 마찬가지로 영혼 효과를 활용하기 힘든 편이다.

일단 판권 자체는 오투잼 시리즈의 개발자인 모모가 가지고 있는데, 적극적인 대응을 하지 않는 중이다.

최근의 프리서버들은 그대로 홍보하기보다는 서버의 이름을 딴 "○○ 클랜", "○○ 길드"라는 형식으로 자신들의 서버나 프리메이플 카페나 홈페이지를 홍보하기도 한다.

동시에 블리자드 리마스터팀이 번번히 유저들의 뒤통수를 치면서 프리서버 아레나 실망감을 안겨주었고, 설상가상으로 약속한 기능도 리니지 프리서버 채 추가하지 않고 더 이상의 에디터 업데이트는 없을 것이라고 못을 박으면서 사실상 남아있던 스타크래프트 팬층의 골수만 빨아먹고 도망쳤다.

기본적으로 클라이언트의 내용을 크랙하여, 접속 아이피와 포트를 변경한다.

☑️ 라이브서버 배경으로 제작되어 예전 리니지의 진정한 감성을 떠올리며 많은 유저분들이 찾아 주고 계십니다.

– 편리한 운영: 통파일은 게임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해주어, 운영자가 인프라와 데이터를 관리하고 운영하는 경우 보다 운영이 효율적이고 안정적이게 됩니다.

Report this page